본문 바로가기
Etc

택시 운전 자격증 합격 했네요 - 후기

by 한주먹 2023. 3. 21.
반응형

생각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주부님도 계시고.......

 

시간 맞춰 들어가니 이름 불러주면 좌석 안내 합니다

 

모니터와 마우스, 그리고 텐키용 키보드인데 수험용으로 개조된것 같네요

 

주의 사항 듣고

핸드폰 끄라 그래서 끌려는데 안 꺼져서 식겁했습니다.

따로 잠금 어플(캐시워크) 설정 했더니 꺼지지가 않아요 ㅠ,.ㅠ

 

잠금풀고 하니까 되긴 햇습니다

 

시험은 생각 보다 너무 어려웠습니다.

나름 공부 좀 했는데 공부 한데서는 거의 출제가 안되었습니다.(10퍼센트정도.... ㅠ,.ㅠ)

그리고 저는 대구 토박이 임에도 그리 돌아 다니지 않아서인지

출제 비율로는 거의 20%정도되는 지리 문제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나마 문제들중 40%정도는 상식선에서 알수 있는것들이라

차분히 풀려고 노력 했습니다.

 

뭐 그왼 거의 찍기라고 봐야 할듯 합니다.

 

잘모르겠던 문제는 다시 되짚어 보고 두어문제는 답을 수정 하였습니다.

 

약15분정도 남기고 에라 모르겠다 싶어 뫈료 버튼 클릭!!!!

 

사실 주변분들 화면이 너무 잘 보입니다

그렇다고 컨닝 할 정도의 시력이 안되니 오해는 없으시길.....

근데 합격 불합격은 너무 잘 보입니다.......

 

합격되시는 분들은 너무 부럽고.......

불합격 되신분들 보곤 저게 내 모습이다 싶었네요~

 

턱걸이 거나

불합격 예상 되었는데 웬걸........

78.75점인가? 합격~~~

 

택시운전 자격증~

사진을 미리 준비하지 않아 면허증 사진으로 스캔해서 바로 발급 되네요

면허증 스캔 해서 사진이 너무 엉망이라 모자이크~~

 

이야......

 

시험장 나오자마자

택시회사에서 극성이네요

 

회사 같이 가 보자는 사람.......택시회사......

 

신호대기중 명함 던져 주시는분......

 

ㅋㅋ

 

스카웃 인가? ㅋㅋㅋ

 

운전 면허증 이후 첫 자격증이라 뿌듯하긴 하네요

 

사실 택시 회사 갔다 와서 상담 좀 하긴 했는데.......

완전 중노동......

14시간 일해서 280정도 가져 간다고.....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