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023 대구 튜닝카 레이싱대회 짐카나 경기 관람

by 한주먹 2023. 4. 1.
반응형

참가자는 아니지만 일반인 관람이 가능 하여 다녀 왔습니다.

대구에서 열리는 몇 안되는 자동차 관련 행사 인데

매번 놓치다가 이번엔 우연찮게 알게 되서 다녀 왔습니다.

 

 

대구 자동차 부품 진흥원

자동차 주행 시험장까지 진입도 가능 해

일단 들어 가서 기다 립니다.

아는 사람 1도 없고 짐카나에 대해서도 잘 모르지만 일단 들어 갑니다.

 

수프라 보다 신형 소나타에 더 눈길이....
입간판 보고 저는 잘 들어 갔는데 다른분들은 자꾸 엉뚱한데 가시더라구요 ㅡ,.ㅡ

알고 보니 강풍에 저게 자빠졌.......

결국 제가 다시 세워 놨습니다.

 

지도 위성 사진 보다 훨씬 더 넓은 공간 이었습니다.
이분들은 드래그 하실 분들인가요 싶네요

일단 짐카나에선 참여 안하셨네요

 

 

MX-5

서울서 오신 분

현장에서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교환 하시던.......

그리고 대화많이 나누었는데 친절히 대답도 잘 해주시고......

MX-5 뽐뿌 대박...... ㅜ,.ㅜ

 

아반떼N

캬~~

멋진 스킬 보여주신 참가자 분

 

너무 이뻣던 아반떼N

마누라 한테 이걸로 바꿔 달라고 했는데......

택도 없겠죠?

짐카나 참가자들......

 

같은 모델들이 많이 참가 하셨던......

벨로스터N

홀로....

제차...... 지못미......

팀 부스 인듯.......
저란 똑같은 차가 있어서

휠도 똑같아서 찰칵~

 

엠블럼  칠이......
MX-5의 엔진

후륜 구동을 위한 세로배치 엔진.......

GR86엔진룸......

박서 엔진을 처음 봄......

 

https://youtu.be/ObiNevEQ0ls

 

내일 본선 너무 가고 싶은데 선약이 있어서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