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_ Food

백만년 만의 도미노피자 포장 주문~

by 한주먹 2023. 7. 23.
반응형

요즘 일 다니시는 마눌님께서 

아이유가 광고 하는 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포장 해 보았습니다.

세트를 주문 하는 바람에 모든 할인이 안되는건......

포장 해 오면서 오다가 문득 생각 나네요

 

단품으로 구입해서 제휴 할인 먹이는게 싸게 치일듯 합니다.

 

박스 아트......

주문 하고 나서 마눌님 한테는 아이유가 광고 하는거 맞다고 했는데......

 

포스팅 중에 보니 아니네요 ^^ ㅋㅋㅋ

마누라가 원했던건 치즈 크레이프 샌드 치.크.센이네요 ㅡ,.ㅡ

 

맞다고 우겨서 그런가 하고 먹었으면 됐죠......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웨스턴 핫 윙

웬일로 피자 싫어 하는데  먹을만 했다는 마눌님......

저도 맛은 있는데 나이가 들어서 인지 금방 질리네요......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낚시하고 와서 식어 버린상태에도 먹을 만 합니다.

 

핫윙은 닭 냄새가 조금....... 매콤하니 맛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