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동촌유원지 걷기 하고 왔습니다

by 한주먹 2023. 8. 31.
반응형

근래 일이 없어 휴가를 보내다 보니 

너무 게을러 져서인지 허리가 또 아파 옵니다.

 

퇴근시간 동촌유원지를 들러 5000여 걸음을 하고 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주차를 어디다 해야 할지 .......

 

네비에 종촌유원지를 찍고 가다 네비 화면에 주차장 잘 보입니다.

저는 퇴근시간이라 좀 밀리고 밀려 아양아트센터 주차장을 이용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지난 비에 물이 많이 불었습니다.

동촌 해맞이 다리

 

아양 아트센터에서 해맞이 달까지 갔다가 돌아 와서 그냥 귀가 하기 뭐해서 조금 더 걸어 보았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파크랜드는 조용 합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항상 북적북적 했던 기억이 있는데 말입니다.

 

일몰

아양아트센터 주차장은 일몰 맛집이네요

비록 날씨가 안도와 줬지만 운좋으면 괜찮은 일몰 볼수 있겠네요

 

동촌유원지 주변에는  볼거리, 맛집 카페 그리고 즐길거리가 넘치는 곳입니다.

게다가 기상청 이나 아양아트센터에서 문화체험도 가능한 멀티플렉스 같은곳 입니다.

 

걷기도 좋아 강변쪽에는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걷고 자전거를 즐기고, 반려동물이랑도 많이들 나오셨네요

 

단! 모기가 좀 맵네요 주의가 필요 합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