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대구 꽃무릇 축제

by 한주먹 2023. 9. 17.
반응형

대구 서구에서 꽃무릇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

위치가 중리동 곱창골목, 퀸스로드 인근인데 

주차는 비교적 수월하게 백합원 진입부에 할수 있었습니다.

 

막상 도착 하니 축제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너무 조용 합니다.

낮이라 그런가요....... 밤에는 몇몇 행사가 지행되는 걸로 보이네요

 

꽃무릇도 생각 보다는 많다는 느낌은 아닙니다.

그래도 오히려 걷기에는 너무 좋네요

 

맥문동도 많이 보이던데

멕문동 시즌은 지나 버렸네요

생각 보다 조용해서 걷기에 너무 좋습니다.

드물지만 담배피는 인간들이 있어서 꼴뵈기 싫었던 적이 있네요

이 아이는 가우라

퀸스로드 근처에 군락이 있습니다.

백합원 꽃무릇이 있다면

윗쪽에 장미원도 있어요

장미 시즌은 좀 지났지만 더러 고운 애들이 보이긴 합니다.

메모이레라는 품종

끝이 말려서 독특한 느낌을 주는 아이입니다

 

행정복지센터에서 대구의료원까지 이어지는 공원 입니다.

걷기에는 다소 긴 코스 일지 몰라도 걸어 볼 가치는 충분 하다 봅니다.

근처에 중리동 곱창골목 있고

퀸스로드 라는 쇼핑단지가 있어요

옆에 보이는 상가로 들어 가시면 여러가지 음식점이나 카페가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