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새로운 직구 플랫폼 테무 구매기

by 한주먹 2024. 2. 5.
반응형

요즘 자주 눈에 띄는 테무에서 

직구를 해 보았습니다.

 

어플이던 피시에서던 구매는 잘 되는데 계정 연동은 되지만

장바구니 연동은 안되네요

 

어플 설치 해도 광고 안뜨는건 너무 쾌적하니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와 ~~~ 사람 미치게 만듭니다 광고 배너 때문에......

어플 삭제해도 한동안 계속 떠서 미쳐 버리는 줄~

 

반면 테무는 깔끔 하네요

 

2번 정도 주문 해 보았는데 천번째는 약 1주일 두번째는 약 12일 정도 걸렸습니다.

베송 예정일을 메일이나 등록 한곳으로 보내 주는데 잘 맞춰는 옵니다만.

 

묶음 배송을 하기 때문인지 한꺼번에오니 좋기도 나쁘기도.....

포장 사이즈 까지 알려 주더라구요

 

묶음배송이니까 합계금액이 15만원 넘어가면 관세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매번 통관 번호 넣는것도 좀 불편 하고...... 지금 3번째 주문 했는데 이번엔 묻지 않네요

박스에 좀 넣어주지......

 

그래도 별 탈없이 잘 왔네요

박스들은 좀 찌그러짐 있어요

 

알리보다 얼마나 쌎니 비교 해 보고 두곳 중 1곳으로 이용 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