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핸즈커피 호산점

by 한주먹 2023. 4. 17.
반응형

저녁 먹고 마눌님이랑 rc카 가지고 놀다 들어 오는길에

헨즈커피 호산점 들렀습니다.

 

사실 저는 배가 너무 불러 생각이 없었는데 마눌님 커피 사달라고 하니 

동네 대형 커피숍 탐방차 다녀 왔습니다.

 

핸즈커피

이곳은 대구 성서공단 내 위치 하고 있는데요

건물 야경이 참 좋습니다.

 

HANDS COFFEE

핸즈커피 호산점

조명이랑 건물이 너무 이쁘지만 전신주나 신호등이 너무 가리네요

 

주차장 이 좁진 않지만 항상 가득 합니다.

주변 도로가에 주차 가능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

 

2층 오르는 계단
2층도 밝고 깔끔합니다.

 

주문한거 받으러 다시 1층~
테이크 아웃~

아이스크림이 넘쳤..... ㅠ,.ㅠ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뭔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하지만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 먹기는 좋습니다.

커피도 마눌님 왈 산미가 있지만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근처 공원에서 먹으려다 너무 쌀싸해서 걍 집으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