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세천리 도깨비 커피 (구 핸즈 커피)

by 한주먹 2023. 6. 23.
반응형

자주 이용 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기억들이 있었던 핸즈 커피 세천점이 폐점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아쉬 웠네요

 

하지만 같은 자리에 도깨비 커피가 새로 생겨서 마눌님 모시고 가 보았습니다.

카카오지도에서 싹 지워졌네요 ^^

 

어찌되었던 핸즈커피 위치는 알고 있어서 크게 어려움은 없었고~

도깨비커피 입구 주차장~

들어 가는 도로변에 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낯이 익은게 핸즈 때와는 크게 바뀐건 없는것 같았습니다.
메뉴

시그니쳐 시킨다고 하우스 블랜드 토르 시켰다가 밤에 잠이 안와서 다음날 스케쥴 취소 했었네요 ㅠ,.ㅠ

라떼 종류 일줄 알았는데......

 

마눌님이 더 좋아 해서

마눌님 샷 추가 아메리카노를 제가 홀짝 홀짝 거리다 반도 못 먹었네요 ㅜ,.ㅜ

 

하우스 블렌드 토르라는 메뉴는 4가지 맛이 난다고 하는데 마눌님도 동의 하네요

저도 제법 고소한 향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ㅜ,.ㅜ

 

마눌님은 둘다 맛있다고 해서 다 마시는 동안 얘기 나누다가 귀가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