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대구 하중도 정원 박람회

by 한주먹 2023. 10. 15.
반응형

대구 금호강에 위치한 하둥도에서 정원 박람회가 있다고 해서

사람들이 붐빌까 일요일 아침 일찌 나서 보았습니다.

7시 좀 넘어서 풀발 했는데도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일단 핸드폰 버젼 사진부터~

국화 조형물인데 국화꽃은 아직 이른가 봅니다.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가 11월 초순이니 그때 쯤 피지 않을까 싶습니다.

독수리는 대구시 시조 입니다.
코스모스는 정말 장관입니다

지금이 만개 시즌 인듯요

지기 전에 다녀 오셔야 할듯~

마눌님 워너비.....

그네...... 75만원이면 비싸지도 않은것 같은데 일단 집이......

정원 용품중 가장 맘에 드는건데요

회전도 되어서 유용 할듯......

군위와 통합된 대구시 모양의 조경.....

 

아침햇살과 바람이 만나니 이쁘네요

 

각종 야채가 꾸려진 징원

상추가 넘 탐나네요

가지가 이렇게 이쁘기도 하네요

 

한라봉???

 

DSLR버전

모처럼 망원렌즈끼고 잘 놀았네요~

 

구경하고 나오니

감식거리가 즐비 합니다.

하중도 내에도 푸드 트럭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