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고령군 대가야 카페( 코카콜라 박물관)

by 한주먹 2023. 12. 31.
반응형

23년 마지막날

할게 없습니다

 

뭘해야 하나 싶다가 생각나서 집을 나섭니다.

 

 

네비찍으면 되지만 카페 앞 진입로 공사중입니다.

차고 낮춘 튜닝카는 좀금 힘들 수 있습니다.

입구 부터 심상치 않네요
입구...... 개냥이 2마리 있을수 있으니 놀라지 마십시요

 

일단 주문부터 해야 해서~

돌체라떼랑 딥초코라떼 주문 합니다

 

구경~

주문하고 2층에 좋은 자리 잇나 싶어 올라 가 봅니다
2층은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카메라들이.......

그리고 구권과 북한 지폐들......

소문대로  대단합니다

 

화장실 입구

화장실에도 코카콜라 관련 용품이......

 

가운데 한국대표팀 콜라병을 찍으려는데 자꾸 박보검한테 촛점이 잡히네요 ^^
곳곳에 붙어 있는 눈으로만 보세요~
앗!! BTS!!!
헛! 경쟁사 제품도........ 펩시매~~~~~ㄴ ^^
너무 이쁜 뉴진스 까지........
여기는 코카콜라 굿즈를 파는 곳~
음료가 놈 늦는 편인데

이게 더 좋아요 실컷 구경 할수 있어서요~

숨어 있던 펭수~
저 어릴땐 저 1리터병 하나면 용돈이.......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딥초코라떼와 돌체라떼

둘다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음료 담아주는 쟁반 마저 코카콜라~~~ ^^

 

야외테라스

 

오랜만에 카페 나들이를 했는데 마눌님도 좋아 하고 사진 전송 받은 처제네도 좋아 하네요

조만간 재방문 할듯 합니다.

 

진입로가 다소 좁고 주차장도 비교적 좁습니다

주의가 필요하고 나오느길도 다소 어려워서 좀 돌아 나왔네요

 

주변에 찾을만한곳이 없어 어딜가던 차량으로 잠시 이동해야하는점은 다소 아쉽습니다.

 

그래도한번 쯤은 가 볼만 하다 여겨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