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_ Food

수제 햄버거 ㅁㅁㅎㅅ

by 한주먹 2024. 2. 27.
반응형

일요일 갑자기 마눌님이 집근처 버거킹을 가자고 합니다.

가짓꺼  기왕 햄버거 먹을 바엔 수제 먹지 뭐 하면서 검색!!!

 

ㅁㅁㅎㅅ

이름도 특이 한데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평도 나쁘지 않아 바로 출발~

대구서 가다 보니 

이게 맞나 싶네요

 

고속도로 타고....... ㅡ,.ㅡ

 

매장앞 카메라 주의!!!

 

주차장 안내

주차장은 일요일 치곤 널널 합니다.

비온후라 입구 앞에 고인물은 에러~

출입문은 당겨 주세요

밀면 걸려요~

 

키오스크는 있지만 운영 하지않고 대신

저 커다란 모니터로 직원이 설명 해 줍니다

마눌님은

대장부 메뉴 저는 오리지날......

첨 갈땐 무조건 오리지날, 국룰이죠~

 

나왔다~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드새우 는 특유의 민물새우 향이 가득 합니다

하지만 나쁘진 않아요~

감자 튀김도 바삭해서 좋습니다.

 

아 음료는 1회 리필~ 가능

 

오리지날을 갈라 보앗습니다.

소스가 듬뿍.....

그리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네요

 

마눌님 땡초 대장부 도 매콤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시우너한 콜라가 짱 ㅋㅋ

 

햄버거 반도 못먹는 마눌님이 한개를 다 드시네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는데 멀어서 다시 가겠나 싶습니다.

 

먹고 나오다 보니

야외에도 자리가 있네요

 

초호화 빌라

고양이들을 돌보는 곳입니다.

 

가운데꺼 탐나네요

 

 

3시부터4시까지 브레이크타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