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다사 강정보 까페 게이블루프(GABLE ROOF) 고소한 [코코넛라떼]

by 한주먹 2020. 12. 10.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강정보 에 위치한 까페 "게이블루프" 다녀 왔습니다

원랜 성주에 커피인포터리 갔다가 일찍 문닫았길래 돌아오는길에 그냥 귀가하면 섭섭해서 들렀습니다.

주차장은 널널한데 차는 좀 많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손님들 엄청 많았습니다.

첫눈에 꽂혀버린 코코넛라떼~
주문하고 자리 잡으러 들어 갑니다

손님이 많아 자리잡는데 조금 수고를 했습니다

옥외나 루프 에는 빈자리 많았는데 이날 좀 쌀쌀했어요~

연말분위기 물씬~

 

꽤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곳인데요

손님들 많아 카메라 들이대기 좀 뭣해서 .... ㅜ,.ㅜ 

이 나이에 낯가림 심합니다 ㅡ,.ㅡ'

 

주문한 코코넛라떼가 나왔........!!!!!!! ㅠ,.ㅠ

주문한 코코넛 라떼가........맞나요? ㅠ,.ㅠ

사진이랑은 완전...... ㅠ,.ㅠ

 

근데 맛은 정말 고소 합니다.

저는 만족~ ^^

 

지금은 겨울 이라 그런데 여름이라면 더욱 좋을것 같은 음료 입니다.

 

와플도 맛있습니다

저는 와플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이 있는데 요즘 와플은 부드럽게 잘 구워지는듯 합니다

어지간하면 다 맛있네요 ^^

 

추워서 바깥 야경은 엄두도못내고 왔네요 ㅠ,.ㅠ

 

 

#강정보 #대구까페 #게이블루프 #GABLE_ROOF #코코넛라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