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고령군 성산면 까페 팜스빌드(Farm's Build)

by 한주먹 2022. 11. 13.
반응형

마눌님 모시고 드라이브 가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아직 정식 오픈도 안했어요 ^^

그냥 저냥 막 댕기다가 가다보니 낚시할때 다니던 길이었네요

마침 해도 저물고 비도오고 해서 차를 돌릴까 하는데 못보던 조명들이 눈에 띕니다.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 갑니다

카카오맵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네이버에서는 잘 나옵니다.

건물 전경.....

아직 정식 오픈전이라 조금 정리가 덜 된 느낌입니다.

 

수경재배 시스템이 눈에 확~

주차장에서도 보일정도로 수경재배 설비가 눈에 띕니다.

바닥은 반짝반짝~

 

수조에는 어항마다 다른 어종이 있는데

금붕어, 토종붕어가 눈에 띕니다

붕어수조에는 빠가사리나 동사리도 보입니다/

홀 중앙 수조에는 새우 종류가 있어요 아주 작은 개체라 잘 안보여요~
재배되고있는 상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민트색상의 용기가 이쁩니다.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마눌님은 커피맛에 까탈스런 스탈인데 만족 해 합니다

 

이곳은 원래 토마토 농장이라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방울토마토 1컵을 주더 라구요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궁금해서 2층 가 봅니다

2층 게단에 있는조명
2층.....

아직 오픈도 안한곳이다 보니 깔끔 그자체입니다

소파도 허접은 아닙니다 동*가구........

들여논지 얼마 안되서 인지 택이 그대로 붙어 있네요 ^^

번창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mifaffgov/221493839213

 

[스마트팜 선도사례] 내가 스마트팜 전도사가 된 이유(팜스빌드 토마토/이수천 대표)

내가 스마트팜 전도사가 된 이유 경영학도였으나 항상 농업인을 꿈꿔왔던 그는 고향으로 귀농해 부모의 만...

blog.naver.com

 

검색해 보니 사장님 대단하신분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