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 카페

성주군 카페 옐롱

by 한주먹 2024. 1. 7.
반응형

지난 연말에 다녀 왔다가 잊어바리고 인제사 끄적여 봅니다.

 

 

외지인이 보기엔 좀 외진 곳에 있네요

 네비찍으면 나오니까 찾기엔 괜찮습니다.

 

성주군을 대표하는 참외 조형물이......

이곳은 성주군대표 특산품인 참외 테마의 카페 입니다.

쨈종류도 제법 다양한데

맛은 그냥 쨈맛에 가깝네요

원래 참외향이 그리 강하지 않은 탓인지 그냥먹으면 참외 쨈인지 알수 있을까? 싶네요

끄래도 쨈은 쨈이라 달달 하니 좋습니다.

굿즈
2층 입니다
1층 이구요

방문 했을땐 시간 좀 늦어서인지 한산 하네요

아마 12월 24일로 기억 되는데

먼저 인근 다른 카페를 갔었는데

사람들 미어 터지던데 이곳은 조용 합니다.

참외 라떼랑 참외에이드 주문~

참외라떼 와 에이드

 

참외라떼는 작은 참외 알갱이가 싶히는 , 참특이한 라떼 입니다. 개인적으로 꽤 만족도 높은 음료 입니다.

물론 에이드도 너무 좋았습니다.

참외 향이 참 좋은 특산품을 잘 활용한 음료였던것 같습니다.

 

라떼는 제 메뉴였는데 마눌님이 더 먹어 버렸네요~

 

그리고 참외빵

 

이놈도 지난번 군위군 자두빵처럼 제법 가격 합니다.

그리고 간식거리~
참외쨈....

병들이 작고 앙증맞습니다. 시식용도로 보면 맞을듯......

참외빵.....

돈 아깝....... 군위 자두빵이랑 다를게 없네요 확인은 안해 봤는데 아마 같은곳에서 만든듯......

 

음료는 좋았어요  음료만 보고 간다면 추천~

댓글